1.콘솔->윈도우 모드로 변경
2.GameManager 만듦
3.Singleton 변경점
이럴일 없겠지만 혹시라도 발생하더라도 instance 값을 보호하기 위해 변경함.
관련 공부 및 테스트 결과
https://rokaisback.tistory.com/34
강제캐스팅을 막는 방법이 없을까?
결론은 () 같은 강제 형변환이 아니라 reinterpret_cast 를 쓰면 원치 않은 강제 캐스팅을 막을 수 있다.
rokaisback.tistory.com
4.Script 수정점 감시
유니티처럼 engine 사용중에 script 수정이 일어나면 수정점을 감지해서 다시 load하게 하고 싶다.
아이디어
1.윈도우 커서 아웃됐다가 커서 인 될때 수정사항이 있는 지 검사한다.
2.경로에 있는 script들의 이름으로 해시값에 접근한다.
3.수정 날짜를 비교해서 기존과 달라졌으면 수정이 일어난것으로 파악한다.
1. 윈도우 커서 인/아웃 체크
버그 : window size 조절하는게 out click으로 인지되어서 동작이 꼬임.
다음할일 2,3 && input manag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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