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Map 수정사항
사전식 비교를 위한 수정
기존 문자열 비교가 사전순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대해 추가 작업을 하였다.
특수화 처리하기는 코드가 길어질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template를 변경하였다.
기본적으로 아무 입력값이 없다면 기본 greater 와 less 를 사용하도록 했다.
문자열의 경우 operator를 지정해줘야 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한다.
그러면 문자열의 비교는 어떻게 이루어질까?
사전식 비교를 하도록 operator를 구현했다.
+ Equal 도 추가했다.
테스트
기본 테스트
디버깅으로 node들의 구성을 확인한 결과 rbt 시뮬레이션과 동일하게 삽입이 이루어졌다.
문자열 테스트
문제가 나의 정렬방식 아래와 같다.
[1] 문자열 길이가 짧은게 우선순위가 높다.
[2] 문자열 길이가 서로 같으면 문자 요소의 사전적 우선순위를 비교한다.
그런데 시뮬레이터의 경우 1)의 조건이 없는 것 같다.
aa -> abc -> ac 입력이 주어졌을 때
aa = root
abc = left (aa 보다 [1] 조건에 의해 우선 순위가 낮다.)
ac = right (aa 보다 [2] 조건에 의해 우선 순위가 높다.)
아래의 두번째 이미지 처럼 노드가 형성되어야 한다.
그런데 시뮬레이터의 경우 아래와 같이 구성되지 않는다.
따라서 문자열에 관한 테스트는 시뮬레이터와 내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다르게 나온다.
2.Map +TimeStemp Test Code
3.FileManager 만드는 중.
script manager 를 script 파일들 읽어서 빌드하면 알아서 코드가 생성되도록 하기 위해서
filemanager 를 만드는 중이다.
'포트폴리오 만들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1. ScriptReader/FileManager/ (0) | 2023.12.27 |
---|---|
10.map nilnode,begin,특수화 delete 수정 / FileManager / ScriptReader (0) | 2023.12.26 |
8.구조 바꿈/ Sha256 다운받아서 프로젝트에 적용. (1) | 2023.12.21 |
7. 콘솔 -> 윈도우 모드로 변경 / GameManager/Script 수정점 감시 (0) | 2023.12.20 |
5.Engine.dll - Script.dll class 간의 상속 (1) | 2023.12.1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