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x 코드 짜기.
2. 삼각,사각 도형 띄우기.
https://rokaisback.tistory.com/63
16.DX Code 짜기/IManager 분리/Flip Model/삼각형 띄우기/FileManager/AddTCHAR
1.Engine이 만들어질 때 HWND가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. 기존 코드는 MainManager 생성 시점에 Engine이 만들어지는데 생성 이후에 설정했음. 그래서 첫번째로 MainManager::Create가 Init에 , Destroy가 Release에 위
rokaisback.tistory.com
다음 할 일
1.제대로 구조 짜서 삼각형 띄우기
- Resource : Mesh,Material,Shader,Texture (Texture는 나중에)
- Resource Manager
2.기다리는 동안 로딩창 띄우기.
+ Renderer 추가 후 Script ReLoad 버그 생김 고치기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