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할일

1/23

Roka_is_back 2024. 1. 23.

할 일

 

1.Device init에서 Mesh 생성,Shader 생성.

2.생성한 Mesh와 Shader로 출력.

3.잘 출력됨을 확인하면 ResourceManager 구현.

 

 

https://rokaisback.tistory.com/67

 

18.Resource사용한 삼각형 출력/ResourceManager/SPtr,Entity,Resource 위치 변경/RBT operator[] 변경

1.Resource사용한 삼각형 출력 이전 시간에 기존의 CDxDevice Render 함수에 통째로 있던 코드를 Mesh,Shader로 분리하는 작업을 했다. 이번에는 분리된 Mesh,Shader를 이용해서 CDxDevice 에서 출력하도록 테스

rokaisback.tistory.com

다음 할 일

-세부 할일 - 

0.Renderer 추가 후 Script ReLoad 버그 생김 고치기.

1.ResourceManager Init에서 Triangle,Rect,Circle Mesh 만들기.

2.ResourceManager 객체 생성 및 여러 dll 에서 쓸 수 있도록 참조 해놓기.

3.Struct - ConstBuffer , Component - Transform

4.Component -Camera,Camera MoveScript

5. Resource - Material  ,Texture

6. Component - MeshRenderer

7. GameObject

----- 러프 할일 -------

8.Imgui

9.Cube ,Sphere Mesh

10.Light

 

imgui 익히면 - 기다리는 동안 로딩창 띄우기.

 

 

0.강의 3개 듣기.

'오늘 할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2/25  (1) 2024.01.25
1/24  (0) 2024.01.24
1/22  (0) 2024.01.21
1/21  (0) 2024.01.21
1/19  (0) 2024.01.19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