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 일
1.Device init에서 Mesh 생성,Shader 생성.
2.생성한 Mesh와 Shader로 출력.
3.잘 출력됨을 확인하면 ResourceManager 구현.
https://rokaisback.tistory.com/67
18.Resource사용한 삼각형 출력/ResourceManager/SPtr,Entity,Resource 위치 변경/RBT operator[] 변경
1.Resource사용한 삼각형 출력 이전 시간에 기존의 CDxDevice Render 함수에 통째로 있던 코드를 Mesh,Shader로 분리하는 작업을 했다. 이번에는 분리된 Mesh,Shader를 이용해서 CDxDevice 에서 출력하도록 테스
rokaisback.tistory.com
다음 할 일
-세부 할일 -
0.Renderer 추가 후 Script ReLoad 버그 생김 고치기.
1.ResourceManager Init에서 Triangle,Rect,Circle Mesh 만들기.
2.ResourceManager 객체 생성 및 여러 dll 에서 쓸 수 있도록 참조 해놓기.
3.Struct - ConstBuffer , Component - Transform
4.Component -Camera,Camera MoveScript
5. Resource - Material ,Texture
6. Component - MeshRenderer
7. GameObject
----- 러프 할일 -------
8.Imgui
9.Cube ,Sphere Mesh
10.Light
imgui 익히면 - 기다리는 동안 로딩창 띄우기.
0.강의 3개 듣기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