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할일

1/24

Roka_is_back 2024. 1. 24.

오늘 할일 

 

0.Renderer 추가 후 Script ReLoad 버그 생김 고치기.

1.ResourceManager Init에서 Triangle,Rect,Circle Mesh 만들기.

2.ResourceManager 객체 생성 및 여러 dll 에서 쓸 수 있도록 참조 해놓기.

3.Struct - ConstBuffer , Component - Transform

 

9시간 41분

https://rokaisback.tistory.com/69

 

19.Script ReLoad 버그/Manager/빌드 종속성/ConstBf,Transform/namespace , DLL간의 종속성을 줄이기 위한 생각.

0.Script ReLoad 버그 생김 고치기. Script 재 빌드 하기 전에 Dll 해제를 안해줘서 발생한 버그임. 또 Dll 해제 후 재 빌드를 했으면 다시 Load 해 놓도록 했음. Load에 실패하면 경고 메세지 출력. ReLoad 잘

rokaisback.tistory.com

다음 할일

--세부 할일 --

4.Component -Camera,Camera MoveScript

5. Resource - Material  ,Texture

6. Component - MeshRenderer

7. GameObject

----- 러프 할일 -------

8.Imgui

9.Cube ,Sphere Mesh

10.Light

 

imgui 익히면 - 기다리는 동안 로딩창 띄우기.

 

 

0.강의 3개 듣기.

'오늘 할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/13  (0) 2024.05.14
12/25  (1) 2024.01.25
1/23  (0) 2024.01.23
1/22  (0) 2024.01.21
1/21  (0) 2024.01.21

댓글